본문 바로가기

Music

Mad Clown, Sondia (매드클라운 & 손디아)-My Love is Pain(죽음 대신 결혼 OST) [가사/듣기]

반응형

Mad Clown, Sondia (매드클라운 & 손디아)-My Love is Pain(죽음 대신 결혼 OST)

매드클라운과 손디아가 참여한 웹툰 '죽음 대신 결혼 OST' 수록곡 " My Love is Pain "을 발매했다.

Mad Clown, Sondia (매드클라운 & 손디아)-My Love is Pain(죽음 대신 결혼 OST)바로듣기

Mad Clown, Sondia (매드클라운 & 손디아)-My Love is Pain 가사

제발 나를 떠나가
내가 널 아프게 할 테니까
나의 품을 벗어나
내가 찾을 수 없는 곳으로
이 사랑은 내가 새겨둘게
이 사랑은 내가 기억할게

착한 얼굴 하고서 마치
날 악당을 보는 것 같이
너의 맘속에 가시가 박혀 널
잡지 못해 꺾여버린 장미

난 피를 볼 준비됐어
그게 아니면 뭐가 더 필요할까
마지막까지 내가 미친놈인 거야
날 벗어나려 하는 너를 붙잡아

더보기

나를 봐 아직도 할 말을 찾지 못했어
구멍이 나버린 네 말투에서
나를 찾기엔 이젠 너무 늦었어
나의 말끝에 붙어 변명은 됐어라는 말

넌 반으로 접어 내 마음
근데 난 아직 너를 떠날 수 없는데

제발 나를 떠나가
내가 널 아프게 할 테니까
나의 품을 벗어나
내가 찾을 수 없는 곳으로
이 사랑은 내가 새겨둘게
이 사랑은 내가 기억할게
My Love Is Pain

Love Is Pain
What Can I Say
Love Is Pain
What Can I Say

난 겁이 나 네가 없는 이 밤을
견뎌낼 수 있을까
예전이나 지금이나
어린애같이 굴어 이건 병이야

네가 버릇돼 넌 학을 뗐지만
너의 쪽으로 나 걸을게
넌 대체 어디 있기에 만남이 우릴 피해
혼자 남은 말끝엔

고통 없는 이별이 어딨어
과걸 따라간 내
모습이 웃기다가도 눈물 참았어
멀리 떠나갔네

나 여기에 내려두고 갈래
가지고서 떠나버리기에는
My Love Is Pain
나 여전히 똑같애

제발 나를 떠나가
내가 널 아프게 할 테니까
나의 품을 벗어나
내가 찾을 수 없는 곳으로
이 사랑은 내가 새겨둘게
이 사랑은 내가 기억할게

내가 사는 동안에
가슴속에 너를 안고
멈춰진 시간 속을 살아갈게

제발 나를 떠나가
내가 널 아프게 할 테니까
나의 품을 벗어나
날 만나기 전으로 돌아가
이 사랑은 내가 새겨둘게
이 사랑은 내가 기억할게
My Love Is Pain

Love Is Pain
What Can I Say

My Love is Pain

Love Is Pain
What Can I Say

Mad Clown, Sondia (매드클라운 & 손디아)-My Love is Pain(죽음 대신 결혼 OST)

웹툰 ‘죽음 대신 결혼’ X 매드클라운, Sondia 컬래버 음원 "My Love Is Pain"

 


“My Love Is Pain” 은 사랑하지만 상처만 주는 본인을 탓하며 상대방에게 이별을 말하는 곡으로, 뉴에이지 풍의 피아노 루프와 신디사이저들이 더해져 세련되면서도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편곡이 감싸 안으며 더욱이 가삿말에 집중이 될 수 있도록 표현되었다.

매드클라운과 Sondia라는 독특한 조합에 이어,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들이 함께 만들어낸 “My Love Is Pain”은 새로운 감성과 사운드로 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은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Music Producer & Director 이진호 at 뮤직앤프렌즈

Lyrics by 노을(Noheul), 김승민, 장동욱
Composed by 노을(Noheul), 이도형(Lohi)
Arranged by 이도형(Lohi), VACK(AUG), 정수완

 

Mad Clown, Sondia (매드클라운 & 손디아)-My Love is Pain(죽음 대신 결혼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