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he Ade (디에이드)-My Wonderland [MV/가사]

반응형

The Ade (디에이드)-My Wonderland

디에이드 (The Ade)가 정규 2집 [My Wonderland] 를 발매하고 동명 타이틀곡 " My Wonderland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The Ade (디에이드)-My Wonderland  바로듣기

The Ade (디에이드)-My Wonderland  가사

실수투성이인 내 모습
문득 밀려오는 서러움
어린 날 그렸던 행복한 꿈은
어디로 간 걸까

다른 사람의 시선들을
온종일 신경 쓰느라
정작 나를 바라보지 못했던 시간

My Wonderland 
나의 바람들을 그려보는 거야
My Wonderland
그 어떤 꿈들도 다 이뤄질 거야

더보기

바삐 움직이는 세상에
나만 홀로 멈춰 버린 기분
하지만 올 거야 나를 보여줄 그때

My Wonderland 
나의 바람들을 그려보는 거야
My Wonderland
그 어떤 꿈들도 다 이뤄질 거야
My Wonderland
지금껏 달려온 나를 믿으며
My Wonderland
원하는 색깔로 다 이뤄질 거야

Ah-

The Ade (디에이드)-My Wonderland 

모든 이들의 꿈과 작은 소망 모두 이루어지기를. 온전한 디에이드의 이야기, 정규 2집 [My Wonderland] 발매. 디에이드 정규 2집 "My Wonderland"는 2019년 정규 1집 "사랑론"에 이어 5년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타이틀 곡 "My Wonderland"를 포함한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모든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여 김규년, 안다은의 온전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앨범이다. 5년이라는 시간동안 일상 속에서 느낀 감정들을 고스란히 담은 이번 정규 앨범은 많은 이들의 꿈과 소망 그리고 사랑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모든 이들의 꿈과 소망이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타이틀 곡 "My Wonderland"는 애니메이션 제작팀 [SUM STUDIO]와 오랜 시간 작업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는 듯한 감동을 선물한다.
꿈과 소망이 가득한 디에이드의 "My Wonderland", 모든 이들의 꿈과 작은 소망 모두 이루어지기를 응원한다.

01. My Wonderland (Composed by 김규년 / Lyrics by 김규년 / Arranged by 양자인)
우리는 모두 가슴속 한켠에 꿈과 희망을 안고 살아갑니다. 바삐 움찍이는 세상에 문뜩 혼자 멈춰버린 기분이 들 때도 있지만 자신의 세상은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나의 노력을 당장 세상이 알아주지 않더라도 꾸준히 하다보면 언젠가 내가 그리던 세상이 눈앞에 펼쳐질 것을 믿습니다. 그 아름답고 멋진 세상에 당신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02. 새롭게 필 그대를 위해 (Composed by 김규년 / Lyrics by 김규년 / Arranged by 양자인)

03. 책 (Composed by 김규년 / Lyrics by 이세연 / Arranged by 양자인)

04. 오래도록 늘 변함없이 (Composed by 김규년 / Lyrics by 김규년 / Arranged by 양자인)

05. 코타키나발루 (Composed by 김규년 / Lyrics by 김규년 / Arranged by 양자인)

06. 변변찮은 초능력 (Composed by 김규년 / Lyrics by 김규년 / Arranged by 양자인)

07. 아니 저기 그게 아니고 

08. 흰 눈이 오든 안 오든 특별한 겨울이야(Bossa Ver.)

09. 진심 (Composed by 안다은 / Lyrics by 안다은 / Arranged by 김민정, 변상후)

10. My Wonderland(epilogue)

 

The Ade (디에이드)-My Wonderland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