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강찬석-그때의 너, 지금의 나 [가사/듣기]

반응형

강찬석-그때의 너, 지금의 나

강찬석이 디지털 싱글 " 그때의 너, 지금의 나 " 를 발표했다.

강찬석-그때의 너, 지금의 나 바로듣기

강찬석-그때의 너, 지금의 나 가사

요즘 나 생각이 많아진 것 같아
또 네가 생각나 그때를 그리다 사진을 찾아봤어
어색한 사진 속 행복한 너의 미소가
언제라도 영원히 함께라는 나의 착각이었을까

아련해지는 너를 그리며 흔적을 쫓다가 아쉬워하지만
지금의 내가 널 부르기엔 너무 늦은 사람, 그리움이 전부인 사람
그때의 너는 나를
그리고 지금의 나는 너를
생각해

그때로 돌아가 다시 만날 수 있다면
아름다운 우리의 추억들을 함께 남길 수 있을까

더보기

아련해지는 너를 그리며 흔적을 쫓다가 아쉬워하지만
지금의 내가 널 부르기엔 너무 늦은 사람, 그리움이 전부인 사람

다 변명인 거 알지만 꼭 전하고 싶어
난 네가 있어 행복했다고
너로 지금을 살아간다고

아련해지는 너를 그리며 흔적을 쫓다가 아쉬워하지만
지금의 내가 널 부르기엔 너무 늦은 사람, 그리움이 전부인 사람

강찬석-그때의 너, 지금의 나 

우리는 살면서 다양한 그리움을 경험한다. 그것이 좋은 추억이든, 힘들고 후회되는 경험이든 지나간 것을 떠올리고 돌이키고 싶다는 생각을 가질 때가 종종 있다.

 


디지털 싱글 '그때의 너, 지금의 나'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노래로 들릴 수 있지만, 지나간 어린 날의 나 자신과 주변 사람 및 환경들을 하나로 모아서 의인화 시켜 그 대상을 그리워하는 노래다.

그리워하는 과정에서 '그때 귀찮아하지 말고 더 많은 것을 해볼걸, 더 열심히 놀아볼걸, 당당하게 누려볼걸, 그렇게 힘들어하지 않아도 됐었는데' 등 수많은 생각이 들지만, 결국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것은 과거의 나와 그때의 환경이었다는 것을 깨닫고 추억하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

작사: 강찬석
작곡: 박현수
편곡: 박현수
기타: 신빈

 

강찬석-그때의 너, 지금의 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