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onutman (도넛맨)-Me Again (Feat. 크루셜스타 (CRUCiAL STAR)) [가사/듣기]

반응형

Donutman (도넛맨)-Me Again (Feat. 크루셜스타 (CRUCiAL STAR))

크루셜스타 (CRUCiAL STAR)가 참여한 도넛맨 (Donutman)의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Me Again " 을 발표했다.

Donutman (도넛맨)-Me Again (Feat. 크루셜스타 (CRUCiAL STAR)) 바로듣기

Donutman (도넛맨)-Me Again 가사

in the mirror it's me again
다른 사람이 되려고도 해봤었네 yeah
하지만 내게 주어진 단 한개
미션은 하나더라
do my own thang
imma do my own thang

난 기억해 너의 미움을 받던 시절
hiphop LE hiphopplaya 많은 비평  
힙합이 아니래 멜로디를 섞으면
그 때의 내겐 그런 feedback이 전부였지
그래서 그런 나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쇼미11까지 포기 않고 달렸지 매일
돌을 높이 올리길 원했던 sisyphus
이제야 알아 중요한 건 과정이네 fool
나와 나의 연결고리 이게 나의 소리
내가 나의 병이자 백신이였던거지
같잖은 너희 신념들 i don't fuck with
내가 잘못한거라곤 난 너무 넓지 내 스펙트럼
너넨 하고파도 못해
근데 나는 내가 못하던 것도 증명했지
이제 나의 목표는 증명도 아냐
나는 나로 살길 원해 1초도 빠짐 없게

in the mirror it's me again
다른 사람이 되려고도 해봤었네 yeah
하지만 내게 주어진 단 한개
미션은 하나더라
do my own thang
imma do my own thang

더보기

돌고 돌아 다시 제자리에 서있는 나
사람인생 뭐 있는가
man that's how i get down
난 달려가 뭔가를 얻으러
뭔진 알 수 없지만 날 부르고 있어
I gotta go
뭘 위해 사는건진 몰라도
주저 앉는것보단 뛰는게 낫더라고
그래서 오늘밤도 i'm stuck on a mission
초췌해진 내 모습이 내 방 거울 속에 비쳐
man it's me again
다시 돌아왔지 with my day one friend
비스듬히 걸쳐 때 손가락 라인을 기억해
이제 우린 나일 먹어버렸지 like silver fang
하지만 이 랩앁 뱉을땐 we don't give a damn
thing about it
누가 넘봐 우리 자리
여전히 flow는 sicker than
이바닥 anybody 나는 점점
가까워지고 있어 내 home bruh
여행 떠났다가 다시 원점

in the mirror it's me again
다른 사람이 되려고도 해봤었네 yeah
하지만 내게 주어진 단 한개
미션은 하나더라
do my own thang
imma do my own thang

도넛맨 (Donutman)-Me Again (Feat. 크루셜스타 (CRUCiAL STAR))
https://www.youtube.com/@donutman91

01 전시 (feat. 스카이민혁)
작사: 도넛맨, 스카이민혁
작곡: 도넛맨, 스카이민혁, Stoic
편곡: 도넛맨, 스카이민혁, Stoic

02 Me Again (feat. 크루셜스타)
작사: 도넛맨, 크루셜스타
작곡: 도넛맨, 크루셜스타, Pieper beats
편곡: 도넛맨, 크루셜스타, Pieper beats

 

 

도넛맨

안녕하세요 도넛맨입니다

www.youtube.com

 

Donutman (도넛맨)-Me Again (Feat. 크루셜스타 (CRUCiAL STA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