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신-나의 우울이 네게 창이 되지 않게 [가사/듣기]

반응형

유신-나의 우울이 네게 창이 되지 않게

신예 유신이 EP  [PARANOID]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나의 우울이 네게 창이 되지 않게 " 를 공개했다. 

유신-나의 우울이 네게 창이 되지 않게 바로듣기

유신-나의 우울이 네게 창이 되지 않게 가사

내가 사랑했던 것들은
하나씩 날 떠났었고
기대함에 미안했음을
사랑이 미안했음을

때론 나의 짙은 결핍에
네가 휩쓸리지 않게
떠나보낼 님 아니기에
스스로를 다그칠게요

Call me by your name
and i’ll call oh you by mine
When this great fear comes
I’ll call you oh mine again

평온함이 어색했기에
그런 널 찾아다녔고

나의 우울함이 너에게
창이 되지 않게

더보기

색이 죽은 나의 하늘에
색종이를 붙여도 보고
있는 그대로의 마음을
솔직히 말해주세요

 

Call me by your name
and i’ll call oh you by mine
When this great fear comes
I’ll call you oh mine again

이제 그만 행복해지자 
지금이 영원하도록

유신-나의 우울이 네게 창이 되지 않게

유신 [PARANOID]
01. PROBLEMATIC
난 다른 사람들과 몹시 다르다며
스스로의 존재를 자책하는 분들이 있을까요?

 


남들과 다르다는 것이 평범해질 수 없음을 뜻하지 않습니다
모든 관계는 테트리스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혼자라면 유별난 모양이지만 알맞은 조각을 찾으면
완전한 모양을 되찾는 것처럼요
때가 아닐뿐 스스로를 미워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02. HANABI

03. 나의 우울이 네게 창이 되지 않게
어떤 형태의 사랑
비단 연애에 국한되지 않는 사랑말이에요
저는 극명하게 나눠진 어둠과 아픔을
제가 사랑하는 사람과 나누고 싶지 않습니다
제게 슬픔이란 나누면 두 배가 되는 감정이에요
전 그런 방식의 사랑을 주고받았을 때
항상 제가 사랑했던 것들은 절 떠나갔고 또 떠나왔으며
항상 후회가 되는 시절로 남는 것 같아요

Vocal 유신
Keyboard 유신
Chorus 유신
Guitar 유신, 박헌정
Bass 유신
Strings 유신

04. 그날의 아침은 더 이상 해가 뜨지 않는다

 

유신-나의 우울이 네게 창이 되지 않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