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원효연-당신이 걸어간 길 (Feat. 조혜주) [가사/듣기]

반응형

원효연-당신이 걸어간 길 (Feat. 조혜주)

원효연-당신이 걸어간 길 (Feat. 조혜주)바로듣기

원효연-당신이 걸어간 길 가사

어느 틈엔가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당신의 주름도 더 짙어졌네요 
당신의 몸 하나 가누기 조차 어려울 때쯤 
당신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이제는 아픈 곳도 많아지고 
말도 어눌해지고 눈도 침침해지는 
나이 들어가는 날마다 서글프지만 
온전히 혼자들 겪어냅니다 

그 길에서 당신이 걸어간 길 
그대로를 따라 올 우리들이 가여워  
남은 인생도 온 마음 다하는 
당신이 이제서야 보입니다 

더보기

나중에서야
그 자리가 비고 나서야
뒤늦게 알게 될 당신의 마음

그 길에서 당신이 걸어간 길
그대로를 따라 올 우리들이 가여워
남은 인생도 온 마음 다하는
당신이 이제서야 보입니다 

그 자리에 가서야 알게 될
미안함으로 부르게 될
나의 어머니 나의 아버지

원효연-당신이 걸어간 길 (Feat. 조혜주) 
나중에서야
그 자리가 비고나서야
뒤늦게 알게 될 당신의 마음

[01_당신이 걸어간 길]
작사_한순성, 원효연
작곡_원효연
편곡_원효연
Vocal: 조혜주

 

원효연-당신이 걸어간 길 (Feat. 조혜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