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지난-흐른 계절 속에 사랑이 피는 것 [가사/듣기]

반응형

지난-흐른 계절 속에 사랑이 피는 것

신예 지난이 네번째 디지털 싱글 " 흐른 계절 속에 사랑이 피는 것 " 을 발표했다.

지난-흐른 계절 속에 사랑이 피는 것 바로듣기

지난-흐른 계절 속에 사랑이 피는 것 가사

흘러 간다, 나의 마음이 
흘러 간다, 모두 그렇게 간다

시간 속의 계절은 흘러만 가는 것
봄비가 지나고 여름비 지나는 것
가을 낙엽 지나고 눈이 내리는 것
흐른 계절 속에 사랑이 피는 것

흐르는 시간 속 
나는 이렇게 남아 있어
흐르는 계절에
나의 사랑이 남아 있어

흘러 간다, 나의 마음이 
흘러 간다, 나의 사랑이 

더보기

시간 속의 계절은 흘러만 가는 것
꽃잎이 내리고 장마도 지나는 것
가을 책장 지나고 언 손 녹이는 것
흐른 계절 속에 사랑이 피는 것

흐르는 시간 속
우린 이렇게 남아 있어
흐르는 계절에
우리 사랑이 남아 있어

흘러 간다, 우리 마음이 
흘러 간다, 우리 사랑이

지난-흐른 계절 속에 사랑이 피는 것 

우리의 삶은 흐름의 연속입니다.
인생도 시간도, 그 무엇도 흐르지 않으면
존재할 수 없습니다.

 


계절의 흐름엔 많은 것이 담겨있습니다.
봄의 흐름에는 겨울을 지내고 피어나는 꽃잎,
여름을 맞이하며 떨어진 꽃잎과 여름비.
가을 책장 한 페이지 지나 겨울의 난로.

그 속에는 결국 사랑이 피어납니다.
작은 공기의 흐름조차 소중합니다.
우리의 인생의 흐름을 느낄 수 있는 곡이길 바랍니다.

Compose 지난 @z_nan_ss
Arrange 지난
Lyrics 지난
Vocal 지난

 

지난-흐른 계절 속에 사랑이 피는 것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