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심유선-다시 예전처럼 돌아갈 수 있다면 [가사/듣기]

반응형

심유선-다시 예전처럼 돌아갈 수 있다면

신예 심유선이 여섯번째 디지털 싱글  " 다시 예전처럼 돌아갈 수 있다면 " 을 발표했다.

심유선-다시 예전처럼 돌아갈 수 있다면 바로듣기

심유선-다시 예전처럼 돌아갈 수 있다면 가사

이제 그만 우린 끝난 사랑
네가 이미 떠났다는 걸 알지만
어쩌다 난 이렇게 됐을까
나는 아직도 너를 놓지 못했어

우리 서로 좋아했던 그때 추억 속에
머물러있어 처음 널 만났던 날

다시 예전처럼 돌아갈 수 있다면
내가 더 노력할게 돌아가고 싶어
너는 무슨 생각 하고 있을까
나는 네 모습을 아직 놓지 못해

너의 말투와 표정 모든 게 날 괴롭혀
이런 내 모습 너무 초라한데

다시 예전처럼 돌아갈 수 있다면
내가 더 노력할게 돌아가고 싶어
너는 무슨 생각 하고 있을까
나는 네 모습을 아직 놓지 못했어

더보기

잡을 수 있단 건 헛된 희망이었고
날 향해 서서 바라보던 넌 없어
좋았던 그때로 돌아갈 수 있다는 건
미련 남은 내 욕심인 걸까

다시 예전처럼 돌아갈 수 있다면
내가 더 사랑할게 돌아가고 싶어
너는 무슨 생각 하고 있을까
나는 네 모습을 아직 놓지 못했어

이제 그만 우린 끝난 사랑
네가 이미 떠났다는 걸 알아

심유선-다시 예전처럼 돌아갈 수 있다면

좋았던 그때로 돌아갈 수 있다는 건
미련 남은 내 욕심인 걸까

Lyrics by 심유선, 이동엽
Composed by 이동엽
Arranged by 심유선, 이동엽, 이한림, 남형석, 박도영, 황마루, 이동백, Howlet
Vocal 심유선

 

심유선-다시 예전처럼 돌아갈 수 있다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