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지구zgoo-신드롬syndrome [가사/듣기]

반응형

지구zgoo-신드롬syndrome

신예 지구zgoo가 두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신드롬syndrome " 을 발표했다.

지구zgoo-신드롬syndrome 바로듣기

지구zgoo-신드롬syndrome 가사

빈자리와 함께 달리는 이 기차 안에서
방금 어제 그저께의 꿈을 그려봐

떠날 때는 나의 마음이 달리는 것 같아
올 때는 누워서 오는 마음 이상해

계획했던 또는 계획 없이
돌아다니던 꿈꾸던 여행
마음대로 되지 않아도 
않아서 행복하기도 했던 
그때를 그려봐

내가 살기 나름이겠지만
나는 다시 여행을 꿈꾸지
여행을 가는 순간들을 꿈꿔

더보기

아아아아아

이제 다시 현실로 돌아가
과연 현실일지 아니면 이곳이 
새로운 여행지 일 지는 몰라

내가 살기 나름이겠지만
나는 다시 여행을 꿈꾸지
여행을 가는 순간들을 꿈꿔

내가 있는 그곳 어디든
지금 살아가는 이 순간
향하는 어디든 여행이 시작돼

아아아아아

나의 현실인 나의 새로운 여행지에서
나는 나의 행복을 다시 찾아볼 테니까

지구zgoo-신드롬syndrome
행복한 기억으로 가득한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 또다시 여행을 가고 싶은 기분이 든다. 여행의 맛을 제대로 느끼게 된다면 여행 다녀온 그 후의 삶 속에 여행에서의 추억과 회상으로 가득 차 여행 증후군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생각하기 나름.
지금 내가 살아가고 있는 현재를 새로운 여행지로 생각하며
이곳에서의 매일매일 마주하는 새로운 일들을 여행해 보자.

Lyrics by 지구zgoo
Composed by 지구zgoo
Arranged by 지구zgoo, 이정우, 진혜민

 

지구zgoo-신드롬syndrome [가사/듣기] 

 

 

반응형